지난 5월 24일 Google은 Google Marketing Live를 통해 Google Ads의 16가지 변경 사항 및 추가 사항에 대하여 발표하였습니다. 기조연설에 포함된 Google Ads 변경 및 추가 사항은 주로 비디오 광고 개선, 광고 자동화, 미래 지향적 기술 등에 중점을 두었습니다.
Youtube Short의 더 많은 광고: 이제 유튜브 쇼츠에서 동영상 액션 캠페인과 얩 캠페인이 점신적으로 도입되어, 올해 후반 제품 피드가 유튜브 쇼츠에 표시되기 시작할 예정입니다.
디스커버의 동영상 광고: 구글은 유기적으로 컨텐츠와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짧은 비디오 광고를 디스커버로 가져오는 방법을 모색 중입니다.
Display & Video 360 TV 캠페인: 곧 Display & Video 360을 활용한 TV 광고 캠페인이 지원될 예정입니다. TV 앱에서 관심분야, 구매 의도 및 인구통계 잠재고객에 도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.
실적 최대화 캠페인: 실적 최대화 캠페인에 대한 일련의 업데이트가 올해 안으로 출시될 예정입니다. 업데이트에는 아래와 같은 항목들이 추가될 예정입니다.
인사이트 페이지 업데이트 : 구글은 앞으로 몇 개월간 인사이트 페이지의 아래 3가지 새로운 보고서를 출시할 예정입니다.
반응형 검색 광고 개선: 구글은 올해 후반에 ‘자동으로 생성된 애셋’을 반응형 검색 광고에 출시될 예정이며, 이는 광고 관련성을 향상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. 이 기능은 방문 페이지 및 기존 광고 단위 컨텐츠를 기반으로 자산을 자동으로 생성합니다. 옵트인 설정을 통해 Google Ads는 제공된 광고 애셋과 자동 생성된 애셋의 가장 실적이 좋은 조합을 표시해 줍니다.
반응형 디스플레이 광고를 위한 모바일 우선 레이아웃: 완전히 새로운 레이아웃으로 모바일 환경에서 적용될 예정이며, 모바일 환경을 우선 고려한 세로 광고 인벤토리가 추가될 예정입니다. 또한 제품 피드를 기반으로 스크롤 가능한 광고 및 동영상을 도입될 예정입니다.
새로운 애셋 라이브러리: 계정 수준의 애셋 라이브러리를 저장 및 활용할 수 있습니다. 곧 유튜브에 최적화된 템플릿이 출시되며, 동영상 광고를 만들 수 있는 옵션이 제공될 예정입니다.
최적화 점수 확장: 모든 캠페인 유형을 포괄하도록 확대할 예정입니다.
기조연설에 따르면 구글은 “마케팅의 미래를 위한 탄력성”을 구축하기 위해 설계된 일련의 광고기능을 발표했는데,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.
2022.05.09 - [디지털 마케팅/디지털 온라인 광고] - 구글 검색 광고 효과적으로 활용하기
구글 검색 광고 효과적으로 활용하기
검색광고와 같은 키워드를 활용한 광고는 직접적인 검색의도를 활용한 광고이기 때문에 그 어느 광고보다 효율적인 광고 형식 중 하나입니다. 단, 장기간 검색 광고를 진행하거나, 단기간에 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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참고 사이트 : Google Ads 고객센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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